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리

[떡볶이] 동대문 엽기 떡볶이

by 반짝반짝 빛나는 오늘 2021. 8. 17.
728x90

 

떡볶이

배달 어플을 이용해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배달시켜 먹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B세트로 가격은 19,000원이었다. 메뉴 구성은 떡볶이와 주먹밥, 그리고 튀김이었다. 튀김은 야채튀김 1개와 만두 1개, 김말이 2개가 들어 있다. 오리지널 맛은 너무 매울 것 같아 초보 맛으로 주문했는데 이것도 매웠다. 다음에는 로제 떡볶이를 먹어봐야겠다. 매운 떡볶이에 비엔나소시지, 그리고 듬뿍 올라간 치즈까지 떡볶이는 항상 맛있다. 떡과 어묵 반반으로 주문했다.

 

728x90

 

 


튀김과 핫도그

처음 먹을때는 별로 맵지 않았는데 점점 혀가 뜨거워졌다. 그럴 때는 쿨피스와 튀김을 먹어줘야 한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때는 괴로운데 시간이 지나면 또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 진다.

 

반응형

 


튀김

유튜브를 보면 떡볶이와 핫도그를 같이 먹길래 시도해보았다. 집에 있던 냉동 핫도그를 해동해 먹어서 그런가? 나는 생각보다 이 조합 좋지 않다. ㅋㅋㅋㅋ 그냥 떡볶이에는 튀김이나 순대가 좋은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