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어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교보문고에서 책 구매하기

by 반짝반짝 빛나는 오늘 2021. 12. 1.
728x90

교보문고 어플에서 출석체크로 2,000원 교환권도 모았고, 문화상품권이 생겨 오랜만에 책을 구매했다. 이번에 구매한 책은 바로 보도 섀퍼의 새 책 '멘탈의 연금술'이다. 이번 책은 10년 만의 신작이라고 한다. '돈'이라는 책도 아주 재미있고 유용하게 잘 읽었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책이 기대된다. 빨리 받아보고 싶다.

 

문화상품권으로 교보문고에서 책을 구매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반응형

 


1. 네이버에서 컬쳐랜드나 문화상품권을 검색한다.

 

문화상품권

 

 

2. 컬쳐랜드에 접속해 문화상품권 그림이 있는 충전 버튼을 클릭한다.

충전

 

3. 그리고 충전 수단을 선택해야 한다.

충전 수단 선택

문화상품권을 가지고 있다면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다른 방법으로 충전을 하고 싶다면 원하는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모바일 결제나 계좌 송금, 카카오페이로도 충전이 가능한 것 같다. 다른 방법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다.

 

 

 

728x90

 


 

4. 문화상품권 앞면의 금액을 긁으면 숫자가 나오는데 그것을 입력해주면 된다.

10,000원을 동전으로 긁어 주었다.
숫자를 입력해준다.

 

 


 

5. 입력하고 충전을 눌러준다.

충전하기

 

 


 

6. 교보문고에서 구매시 결제 전 제휴포인트 사용을 클릭해준다.

제휴 포인트

 

 

7.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원하는 금액을 입력한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사용하기

 

댓글